본문 바로가기

따인's review/음식의 맛 리뷰

<배달음식 리뷰> 연어의 맛을 아시나요? 구독,공감 포스팅

728x90

 

안녕하세요^^

 

따꿍 여러분들~~

 

따인은 연어를 좋아하고 즐긴답니다.

 

주변 사람들이 회 같은 날생선에 약해도  연어부심! 하나만 가지고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네용ㅎㅎㅎ

 

따돈따산 리뷰연어랍니다~

 

생연어는 맛이 고소하고 단백질도 풍부해 영양적으로도 좋다고 알려져있는데요!

 

연어먹을 때 즐길 수 있는 이유랍니다.

 

저는 연어같은 날생선과 술을 마시는 것을 꺼리진 않지만 몸에 잘 맞진 않더라구요..

 

그래도 기분 상 청하와 함께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럼 연어 보여드릴게용~!

 

연어 포장 상태

 

연어는 주황 빛깔을 띄고 있네요. 무순과 함께 먹다보면 느끼함이 사라진답니다.

 

아이스팩을 밑에 깔아서 연어의 신선도를 지켜주고 있네요~^^

 

청하와 연어

청하와 연어는 정말 잘 어울려서 연어좋아하시는 남녀노소 추천드려요 ㅎㅎ

 

술 잘 못하시는 분들도 과하지 않게 드실 수 있답니다.

 

저는 1~2인분 되는 저 연어를 혼자 다 먹고 예랑이는 다른 음식을 해 먹도록 하였답니다 .ㅋㅋ

 

오늘도 따인블로그 구독,공감,댓글 많~이 써주세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