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인's review/음식의 맛 리뷰

<A Review by 따인> 맥도날드의 아침- 맥모닝세트 먹기 (베이컨 토마토 에그머핀, 해쉬브라운, 아메리카노)

728x90

 

안녕하세요^^

 

따꿍 여러분들~~

 

오늘 아침에 식사하시고 출근하셨나요ㅎㅎ~

 

저는 맥모닝 세트를 먹어봤어요. 배가 출출 할 때 햄버거와 음료가 든든한 한끼가 되거든요!^^

 

맥도날드에 들어가 맥모닝 세트를 주문해 보았답니다.

 

제가 주문한 맥모닝 세트는 베이컨 토마토 에그머핀 메인에 해쉬브라운 사이드 랍니다.

 

음료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주문해보았습니다.

 

맥모닝 세트

 

맥모닝 세트를 시키니 머핀 한개(종류 선택 가능), 해쉬브라운(사이드 메뉴 선택가능), 아메리카노(음료 선택 가능) 준비 해

 

주시네요~

 

예랑이는 다른 종류의 세트를 시켜서 코울슬로가 찍혔네요! 사이드에 코울슬로도 있어서 저도 맛보았는데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이 더라구요! 머핀과 함께 먹기 좋은 사이드 메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베이컨 토마토 에그 머핀

 

베이컨 토마토 에그 머핀 이미지랍니다.

 

머핀 두장, 토마토슬라이스 1개, 양상추, 계란, 베이컨 한장이 들어가 있구요. 

 

개인적으로 베이컨이 두툼하고, 버거에 들어가는 베이컨보다 고기맛이 느껴져서 놀랐습니다.

 

계란은 에그머핀답게 넉넉히 들어가 있구요~ 상추와 토마토는 아침에 먹는 야채와 채소로 충분하죠?

 

빵이 있기 때문에 아메리카노와도 궁합이 매우 좋았답니다.

 

해쉬브라운

 

해쉬브라운 이미지 입니다.

 

도톰한 감자와 바삭한 튀김의 조합!

 

머핀 먹고 입가심으로 아메리카노와 먹기 좋았답니다.

 

새로 알게 된 사실! 맥도날드의 아침은 버거가 없다!

 

내일 아침  머핀과 함께 하는 맥모닝 세트 어떠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