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인's review/음식의 맛 리뷰

<배달음식 리뷰>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안드셔보셨나요?

728x90

 

안녕하세요^^

 

따꿍 여러분들~!!

 

돌아온 따인리뷰! 기다리셨죠 ㅎㅎ??

 

항상 집에와 씻고 tv를 보면 치토스치킨 광고를 하더라구요 (따돈따산)

 

구독자분들은 제가 스낵좋아하는거! 알고계시죠?

 

게다가, 치킨은 제 소울푸드였답니다~

 

그런 저에게 치토스 & 치킨 조합이라니! 

 

날만 잡혀라! 하구있었답니다 ㅎㅎ

 

예랑이의 허락을 살포~시 맡고 늦은 밤 시켜본 치토스치킨 리뷰! 시작합니다!

 

멕시카나 치킨 배달

 

멕시카나에서 치토스 치킨배달시켰구요~

 

특이했던점은, 바로 포장봉지 입니다.

 

광고문구도 없이 시장에서 볼 것같은 주황색 비닐봉지에 배달되어왔더라고요~

 

멕시카나를 잘 안시켜봐서 몰랐던 걸까요~? ^^

 

제가 교촌,BBQ,프라닭,BHC,굽네 다양한 치킨브랜드를 섭렵하고 있는 따인이예요~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구성품

 

배달 봉지를 풀어보면 양배추 샐러드치킨무, 치킨 소스 까지 구성되어있는 치토스치킨 입니다.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패키지

 

치토스 치킨!

 

나도 먹어본다구! 

 

패키지만 봐도 손에 시즈닝 다묻겠다 싶죠?  순살로 시킨 따인 칭찬해~!!

 

패키치는 그저그렇다고 생각합니다.^^ 따인이의 칭찬은 귀하다구~!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이미지

 

살짝 부푼 마음을 안고 열어본 치킨박스!

 

양도 많고 좀전에 패키지만 보고 시즈닝 걱정했던 따인의 마음을 사로잡아버렸네요.

 

과자시즈닝에 치킨이라니 대박치킨 상품이죠!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이미지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은 사랑이야

 

눈치보여도 사진은 많이 찍어줄게 ~~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순살

 

바로 순살치킨 한입 먹고 근접샷!

 

촉촉한 닭가슴살과 닭안심살 느낌의 치킨튀김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소스구성품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에는 놀랍게도 소스가 2봉지나 온답니다.

 

갈릭디핑은 갈릭맛/ 엔젤토핑은 살짝 뿌링X 소스 비슷한맛 ㅎㅎ

 

시즈닝이 강해서 저는 조금먹고 패스했어요ㅎㅎ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광고지

 

다 먹고 봉지를 들여다보는데, 문구가 정답을 알려주네요

 

넌 좀 많이 먹게 될거야! 

 

똑똑한 멕시카나 치킨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떡사리

 

그냥 마무리는 아쉽잖아요!

 

멕시카나 치킨에 있는 별미! 바로 이 떡사리 인데요~

 

저 귀요미 떡이 따인 사료였답니다. ㅎㅎ

 

이상,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리뷰였습니다!

 

따인 구독자여러분들 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사드세요!

 

항상 감사합니다.^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