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인's review/음식의 맛 리뷰

<A Review by 따인> 먹태깡 유행 지났나요ㅠㅠ? 먹태깡 리뷰 시작

728x90

 

안녕하세요^^

 

따꿍 여러분들~

 

먹태깡 유행으로 매일 밤 예랑이와 편의점을 돌며 먹태깡 눈치를 봤는데,

 

우리 따꿍이와 먹태깡 리뷰 공유 할 수 있게 해주셔서 먹태깡 관계자 여러분들께 인사 전하며(?)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먹태깡 쳥양마요맛(농심) 제품 앞면

 

한 때 여기저기 품절이 일어나고, 거래까지 되었던 과자 '먹 태 깡' 입니다.

 

먹태깡 청양마요맛(농심) 제품 뒷면

먹태깡은 농심 생산 제품입니다.

 

영양정보는 280kcal를 웃도네요.

 

나트륨, 탄수화물,당류,지방,포화지방,단백질이 일정 함량 포함되어있답니다.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은 다행이 없네요~

 

먹태깡 청양마요맛 1개 이미지

 

먹태깡 청양 마요맛 과자 이미지 입니다.

 

시즈닝은 청양 마요맛 답게 초록색 시즈닝이 묻어있답니다.

 

과자의 메인 맛은 달달한 맛이고, 짭짤한 먹태와 청양 마요맛이 손이 자꾸 가는 맛이라

 

농심에서 '새우깡', '포스틱'을 생산하다 열심히 만들게 되지 않았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맛있는 먹태깡이 있었는데 술 안주는 거하게 차려봤답니다.

 

예랑이 빼고 저만 먹었답니다. 

 

 

 

먹태깡 리뷰 재밌게 봐주세요ㅋㅋ

 

항상 환하게 웃으시고 구독,공감,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dains.tistory.com/98

 

<배달음식 리뷰> 연어의 맛을 아시나요? 구독,공감 포스팅

안녕하세요^^ 따꿍 여러분들~~ 따인은 연어를 좋아하고 즐긴답니다. 주변 사람들이 회 같은 날생선에 약해도 연어부심! 하나만 가지고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네용ㅎㅎㅎ 따돈따산 리뷰는 연어랍

dains.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