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인's review/음식의 맛 리뷰

<배달음식 리뷰> 기분이 꿀꿀할 땐 닭발 닭발~

728x90

 
안녕하세요^^
 
따꿍여러분들~
 
어제는 월요일이였는데요, 아침부터 몸도 마음도 지친하루를 보내고 도저히 밥을 먹고싶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배달음식을 시켜버린 따인!
 
따인은 평소에 닭발을 좋아한답니다. 그치만 매운 닭발은 후폭풍의 심판을 받아야하기에.. 자제하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켜보았답니다!
 
짜짠 ~ 빠알간 양념과 부드럽게 발라지는 살 . 거기에 콩나물이나 숙주를 먹어주면 아삭아삭 맛이 있답니다^^
 
어제는 계란찜이 당겨서 계란찜 까지 GOOD GOOD GOOD.
 
김말이 튀김은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후하게 주셨답니다.
 

닭발공작소

 
저는 집근처 닭발 공작소에서 시켜보았어요 ^^
 
닭발에 진심이신 달발 공작소 사장님,,
 
거기가 닭발 공장인가요!!
 

세트메뉴구성- 닭발+계란찜+쿨피스+서비스 김말이+마요네즈) 포장상태

 
사실 어제는 뚜껑이 반쯤 열려와서 불쾌했지만 실수라고 생각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
 
쿨피스와 닭발 계란찜 마요네즈 김말이 까지 내돈내산
 
아시죠? 따 돈 따 산 !! ㅋㅋ
 

닭발 세트 메뉴

 
닭발에 올라간 콩나물과 파가 보기만 해도 맵네요,,^^
 
계란찜과 김말이 쿨피스 까지 
 
저녁도 배달음식 덕분에 맛있게 Clear 했답니다^^ 
 
닭발은 호불호가 있는 음식이라 즐겨 드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고 싶네요 ^^
 
각자 입맛과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따꿍 구독자님들께 소개해 보았답니다.
 
오늘도 즐겁게 따인 리뷰 보셨다면 구독,공감,소통댓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Have a lovely day~^^♡♡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