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인's review/음식의 맛 리뷰

<광주 맛집 추천>수완지구 이츠모 가는 날 🤩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
 
날씨가 더워지는데 잘 지내고 계신가요? ^^
 
저는 오랜만에 윤군과 괜찮은 식당에서 외식을 하고 왔는데요,
 
방문한 곳은 바로 수완지구 이츠모 인데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마치 일본 거리에 있을 듯한 상점 분위기예요^_^
 

 
저희는 바 형태로 되어 있는 곳에 나란히 앉아서 오붓하게 식사를 즐겼답니다 ㅎㅎ
 
저희는 함바그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그럼 이렇게 날계란 간장소스 그리고 단무지무침을 주신답니다.
 

날계란 과 간장종지

 
저희가 주문한 함바그는 요래요래 구워주신답니다.
 
큰 화로에 구워지는 함바그..너무 귀엽지 않나요! 취저취저 >3< !!
 
저기 뚜껑 아래에 함바그가 맛있게 구워지고 있고,
 
 1인분에 3개를 밥과 같이 먹는 형태랍니다 ~

맛있게 화로에 구워내주시는 함바그 ~

 
탁자에는 이렇게 허브솔트와 핑크솔트 그리구 미니 병에는 간장이 담겨있어요
 
함바그가 나오면 숯불위 판에 놓아주셔서 기름도 잘 빼줄 수 있어요 ㅎㅎ

 
 
물은 델몬트 병에 나오는 물이 맛있지!! ^_^
 
더위에 지친 목을 수분으로 충전해 주고 있다보면은..
 

 
이렇게 함바그 등장 !! 모양도 모양인데 너무 실하지 않나요 ㅎㅎ 다짐육이 가득 차있어서 풍미도 식감도 굿굿 !!

함바그 1

 

밥과 국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소스들도 3종류나 있답니다.
 
함바그의 맛과 식감을 더 살려줄 수 있는 아이들 .. 쵝오 ㅎㅎ
 

 
뒤이어 나오는 두번째 함바그

함바그 2
함바그 3
밥위에 올려 먹어도 쫀맛

 
밥위에 함바그 올리고 날계란과 간장에 비벼 먹으면.. 별미가 탄생 한답니다!!
 

 
창가자리도 있으니까. 시원하게 드시구 싶으신 분들은 이 자리에서 드셔봐도 분위기 좋을 것 같아요
 
감성까지 갖춘 수완지구 함바그 ! 맛은 말해뭐해 !

여러분 어서 가서 드셔보세요 맛집은 사랑입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085276003?lng=126.8313882&lat=35.1866078&placePath=%2Fhome&entry=pl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