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인's review/화장품 리뷰

<A Review by 따인>Torriden Cleansing Foam (토리든 클렌징 폼) 구매 후 박스개봉 리뷰 입니다~!

728x90

 

안녕하세요^^

 

따꿍 여러분들~!

 

오늘은 쌀쌀하기 보다 햇빛이 쎄내요.

 

이런 날! 피부도 더욱 건조해지니까 늘 피부관리 잘 하시길 바라며,

 

토리든 클렌징 폼 리뷰 입니다.

 

저는 평소 메이크업을 즐겨 하기 때문에 클렌징 폼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처음 예랑이가 토리든 클렌징 폼을 사용하는 것을 보고, 패키지가 평범하다고 생각해서 눈길이 가지 않았는데요!

 

요거 아주 유명한 템이였더라구요.

 

제가 확인 한 바 (23년 10월 25일 기준) / '올리브영' 홈페이지, '화해' 어플 에서도 클렌징 폼 상위에 노출되어 있답니다.

 

저는 화해 어플에서 구매 했어요 ^^~

 

화해 어플이 더욱 저렴했답니다 (ㅎㅎ)  - 가격은 150ml(2개 묶음) 에 15,000원 이였습니다.

 

약산성 수분 폼클렌징, 개운한 세정력, 히알루론산의 수분감, 저자극 폼클렌징, 사용 후 잔여감 없음 등의

 

토리든 클렌징 폼만의 제품 특성이 마음에 들어 구입했답니다.

 

토리든 클렌징 폼 배송 포장 상태

 

토리든 클렌징 폼을 주문하면 이렇게 포장이 되어 온답니다.

 

친환경 종이 포장으로 어렵지 않게 포장을 제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토리든 클렌징 폼 포장 박스

 

저는 2개를 구입하였기 때문에 이렇게 본품 2개가 들어 있네요~

 

150ml 사이즈 랍니다.

 

토리든 클렌징 폼 박스 앞면

토리든은 히알루론산으로 형성된 촉촉한 수분감을 자랑하고 있는 폼클렌징이라서

 

패키지도 수분감을 의미하는 파란색으로 되어있네요.

 

따꿍분들께 소개하려 찾아보니 토리든 '다이브인' 폼클렌징의 의미가

 

8D 복합 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만들어진 폼클렌징 답게

 

<히알루론산에 몰두하다> 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하네요!

 

정말 강력한 히알루론산 수분감이 느껴지는지 더 자주 사용해봐야겠어요~!

 

토리든 클렌징 폼 박스 옆면

 

박스 옆면에는 토리든이 추구하는 피부에 대한 철학이 담겨있네요~

 

토리든 클렌징 폼 박스 옆면

 

토리든의 전성분을 참고해주세요~!

 

토리든 화장품 샘플

 

꺅~ 토리든 폼클렌징을 구매하였더니 샘플도 주셨어요.

 

크림과 세럼샘플도 폼클렌징과 잘 사용해봐야겠네요^^

 

토리든 클렌징 폼 외관 이미지(앞면)

 

드디어,, 폼클렌징 등장

 

제가 왜 패키지가 평범하다고 했는지 알겠죠? 아님 예랑이가 쓰고있어서 더욱 남자화장품같아 보였을지도 모르겠어요ㅋ

 

잘보면 하얀 고무패키지에 뚜껑, 토리든의 문구로 개운하면서도 깔끔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는 생각이 들긴 하네요^^

토리든 클렌징 폼 외관 이미지(뒷면)

Your skin is our planet.

 

토리든은 피부를 지켜야 할 환경이라고 생각하고 있답니다.

 

소비자의 피부 절대 지켜!

 

토리든 클렌징 폼 재활용 안내문구

 

사용 후에 플라스틱 재활용으로 버려주시구요!

 

토리든이 소비자의 피부를 환경과 같이 생각하는 만큼 재활용도 잘 해주셔야해요! 

토리든 클렌징폼 씰링 포장

클렌징 폼은 이렇게 씰링이 되어 온답니다.

 

이상, 토리든 클렌징폼 구매 후 개봉 후기였습니다.

 

더 자세한 제형과 따인의 사용감 원하시면 또 들고 올게요!!

 

이상, 언박싱 리뷰였습니다.

 

구독,공감,댓글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