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컨텐츠/회화 컨텐츠

<Morning English의 기적> 여기까지가 한계야! 영어로 표현하는 법

728x90

쉬운 따인영어! : )

안녕하세요^^

 

따꿍 여러분들~

 

따꿍모닝 입니다ㅎㅎ

 

차가운 가을바람에~  옷을 한겹 씩 더 챙겨 입으시길 바라며, ^^  오늘의 Morning English 시간입니다.

 

가격제안을 할 때 / 나의 불가능 의사를 표현할 때 

 

여기까지가 나의 한계야 

 

영어로 어떻게 표현하는지 알아볼게요~!

 

This is my final offer.

 

* This [한정사,대명사] : 이것

* Is (3인칭 단수의 현재) [동사] : ~이다.

* My [한정사] : 나의

* Final [형용사] : 마지막의

* Offer [명사] : 제안 / [동사] : 제안하다.

 

"이게 마지막 나의 제안이다!"  "여기 이상은 안된다!"  처럼 한계를 정확히 알려줄 때 쓰실 수 있어요^^~


 

 

따인 같은 경우, 누군가 가격 흥정을 더 많이 원할 때,

 

A : I want to purchase more cheaper price.

 

DDaine : This is my final offer.

 

 

 

 

오늘도 따인 영어 즐겁게 보시구 많이 웃으시고 행복한 날 보내세요^^

 

구독,공감,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