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인's review

<Review by 따인> HEODE(헤오드) 내돈내산 디퓨저 구입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

 

따꿍 여러분들 ~~ ♥♥♥♥♥

 

몇일 전, 집에 들어서는 순간!

 

 

앗,, 음식물을 치운다고 치웠지만 남아있는 음식물 냄새가 집안을 돌고있더라고요 ~

 

이대로는 둘 수 없어서 디퓨저를 구매해 보았답니다. ㅎㅎ

 

제가 구매한 디퓨저는 HEODE(헤오드) 디퓨저 이구요.

 

네이버에서 9,900원에 판매하고 있답니다.  

 

참고로 3+1 행사를 하구 있으니 좋은 기회에 득템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HEODE 디퓨저 포장 박스(* 종이백 별도 구매)

 

제품은 이렇게 종이 박스본품 유리병이 담겨있어 파손위험 없이 안전하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저는 선물용으로 몇개 구입했기 때문에 종이백도 별도로 구매했답니다. (*종이백 유료)

 

HEODE 디퓨저 본품 이미지

 

제품을 개봉하면 이렇게 감성있는 제품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유리병은 브라운색상화이트색상이 있답니다. 저는 조금 더 분위기 있어 보이는 브라운 색상을 구매했답니다.~~

 

HEODE 디퓨저 구성 상품(본품,리드,식물데코)

 

종이박스 안에는 디퓨저 리드와,식물데코가 함께 들어있는데요~ 리드와 식물데코는 서비스로 주신답니다.

 

식물데코는 여러가지 종류 중에 고를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HEODE 디퓨저

 

 예쁜 유리병과, 아기자기한 식물데코 거기에 내가 직접 고른 좋은 향기까지 !!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인테리어용으로도 아주 좋았답니다^^

 

내돈내산 따인리뷰 즐거우셨다면 구독,공감,댓글소통 까지 많~이 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