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인's review

<Review by 따인> 스타벅스 가을 시즌 한정 음료! 돌아온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728x90

안녕하세요 ^^

 

따꿍!  여러분들 ~^^

 

9월의 첫 주말 이네요 ~ ㅎㅎ

 

한가로운 주말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저도 아침 부터 스타벅스에서 가을을 시작해보았답니다 >_<

 

주문한 음료는 바로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인데요 ㅎㅎ 스타벅스에서 아주 핫한 가을 시즌 대표 음료 예요 !!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3년 동안 스벅에서 가을 시즌 음료로 출시 되고 있는데요,

 

가을이 다가오니 또 맛보고 싶어져서 방문했답니다 ^^

 

스타벅스 내부 모습

 

들어가자 마자 스타벅스의 깔끔한 내부가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어요 ^^

 

친절하신 스타벅스 파트너님의 기분좋은 인사에 밝아지네요 ~ ^^

 

블랙 글래이즈드 라떼 (ice)

 

따인이 주문한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입니다 ^^~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에스프레소와~초코 파우더~ 카라멜~ 향의 진하고 달달한 맛이 어우러져 아주 매력적인 맛이랍니

다~

 

마셔볼수록 다른 카페의 아인슈페너나 시그니쳐 음료와는 확실히 차별화된 짙고 풍부한 커피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폼의

 

조화로운 맛임을 느낄 수 있어요 !!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달기는 많이 달아요 ㅎㅎ)

 

영양성분표 가격 참고하시라구 올려봅니다 ^_^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영양 정보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6,300원입니다.

 

1사이즈 업 할 때 마다 500원씩 올라갑니다.

 

톨 칼로리는 305kcal, 그란데 칼로리는 405kcal, 벤티는 495kcal 이네요 ^^

 

스타벅스 MD

 

가을 시즌 MD는 안보이지만 스타벅스 고유의 디자인의 텀블러와 머그컵도 많이 보이네요 ~

 

스타벅스 MD

 

원두 종류도 많이 있고 각종 텀블러가 저의 마음을 흔드네요 ㅋㅋ 

 

스타벅스 쇼케이스

 

스타벅스에서 맛있는 샌드위치와 케이크들이 다 모여있네요 ^^

 

스타벅스 쇼케이스

병음료와 쿠키류도 한가득 ~ 찍어보았답니다 ^^ ㅎㅎ

 

주말인 만큼 열심히 한주를 달려오신 따꿍 구독자님들 !

 

주말에는 여유를 가지구 카페에 가셔서 달콤한 음료 한잔 어떠신가요~? 

 

이상, 내돈내산 스타벅스 가을 시즌 한정 음료! 돌아온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리뷰였습니다.

 

도움되셨다면 많은 구독과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_^

728x90